기타 리뷰

매일두유 초콜릿 최고!!!!!!

로나님 2021. 9. 9. 23:18

올해 들어서 가장 많이, 자주 먹는 게 무엇이냐고 하면 저는 바로 답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매일두유 초콜릿 이라고요!

매일두유 초콜릿에 대해서 개인적인 감상(?)을 남기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원래도 우유를 안 좋아하고 잘 안 먹습니다. 유당불내증이 있기도 하고 유제품 소비를 지양하려고 결심하기도 한 김에 두유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에 운동을 시작했는데 벌크업(대충 그렇다고 합시다)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두유를 더 자주 먹는 거 같기도 해요 ㅋㅋ 

제가 원래 우유를 잘 안먹었어도 초코우유 같은 것들은 먹고 싶어 질 때가 있어서 먹곤 했거든요. 그것도 있고.. 그냥 두유는 뭔가 입맛에 안 맞아서 매일두유 초콜릿을 먹고 있습니다!

매일두유 초콜릿을 먹기 시작한 지 한참 되어서 초콜릿 맛이.. 뭐랄까 너무 익숙해져서 무슨 맛인지 표현을 못하겠는 상황이긴 한데.. 처음 먹었을 때는 초코!한 맛보다는 견과류 들어간 초코~ 같은 맛이랄까요? 근데 또 달기는 달아요. 아무튼 저는 제 취향에 맞아서 잘 먹고 있습니다.

 

제일 큰 걸로 사서 쟁여두고 먹는데요. 아침에 먹을 때도 있고 밥시간 사이에 배고플 때 먹기도 하고요. 시리얼을 타서 먹을 때도 있어요. 또 운동하고 나서 먹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다만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이 있는데.. 아직 이 라인업은 플라스틱 빨대 붙어서 나오더라고요 그게 아쉬웠고, 또 매일두유 중에서 99.89와 식이섬유는 큰 용량도 나오는데 초콜릿은 작은 팩 밖에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물론 밖에서 드시거나 아침에 드시는 분들은 그게 편할 수도 있지만 저는 집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큰용량으로도 내줬으면 하는 마음이 생겼답니다. 매일두유 정말 사랑하는데!!!! 좀만 더 부탁합니다!!!! <3 

 

여러분들도 매일두유 드셔 보세요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