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리뷰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NETFLIX X H&M 콜라보 굿즈 후기

로나님 2021. 9. 17. 23:56

오늘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시즌3가 공개되어서 막 다 보고 오는 참입니다. H&M과 콜라보한 의류가 나왔었는데요 (한참 됨) 저는 당연히 샀죠! 그래서 드라마 본 김에 드라마 얘기도 조금 하고 옷(이라고 해야 할지 굿즈라고 해야 할지)에 대한 리뷰를 간단하게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가 산건 스웨트셔츠랑 모자, 가방이에요. 사실 더 사고 싶었는데 가격도 좀 있고 크게 막 의미 있는 사진이나 대사가 있는 건 아니어서 추려서 세 가지로 샀어요.

 

첫 번째로 모자예요! 무어데일 로고가 들어가 있답니다. 무어데일 점퍼도 있었는데 밖에서 입을 일이 없을 것 같아서 모자로 결정했답니다. 우선 모자가 예쁘긴 한데 납작한 스타일이에요. 챙도 납작한 스타일이고요. 사실 저는 볼캡이 좀 깊어야 어울리거든요. 다소 당황했지만 위로 올려서 이마가 보이게 쓰면 좀 나은 것 같아요. 

그나저나 시즌3 보고나니까 이 학교 학생들하고 정들어버렸어요 ㅋㅋ ㅠㅠ 

 

두 번째로는 스웨트 셔츠예요. 저는 메이브가 그렇게 좋답니다. 메이브가 진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데 메이브 얼굴이 그려져 있으면 안 살 수가 없죠... 블랙 하고 화이트 두 개였는데 저는 화이트를 골랐어요. 블랙은 다른 디자인이었는데 사진이 별로 맘에 안 들어서 ㅎㅎ... 근데 정말 오버사이즈더라고요 제가 체구가 작은 편이지만 너무 커서 입고 다니기 좀 곤란한? 근데 저 프린트가 너무 맘에 들어서 마음이 풍족해진 기분이에요. 그걸로 만족! 

마지막은 가방이랍니다. 메이브가 전혀 들것같지도 않고 제가 들것 같지도 않은 가방이지만 패치 때문에 샀어요. 메이브 와일리 적혀있는 것도 좋았고... I Don't Do Boyfriends 진짜 귀여워요. 근데 가방이 생각보다 퀄리티가 별로 안 좋아서 그냥... 관상용..? 그래도 뭔가 딱 하이틴스러운 감성이 느껴져서 재밌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이렇게 저의 굿즈 리뷰 끝입니다! 굿즈가 이게 다라니 뭔가 아쉬운 맘이 드네요. 넷플릭스 드라마라서 뭔가 다른 것을 기대하기 어려운게 아쉬운 기분? 

 

아무튼... 진짜 사랑하는 드라마 시즌3를 봐서 좋고 굿즈도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다 보고 나니 왜인지 눈물이 나고... 속상하고... ㅋㅋㅋㅋㅋ 저는 이 드라마 sex education 시즌1 정말 사랑했거든요. 시즌2는 개인적으로 좀 스토리가 맘에 안 들었고요. 근데 시즌3 보고 용서했어요 ㅋㅋㅋ 진짜 너무 잘 만들었고... 이 전개가 다 이해 가고... 옳다고 생각하지만.. 그러면서도 아쉽잖아요 꼭 그랬어야 했나 하는 마음이 들어서 헛헛하네요 ㅋㅋㅋ 시즌4가 있다면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제발!!!!!!!!! 근데 진짜로 틴에이져 학생들 사춘기 지나고 성장해서 졸업시킨 기분이라 맘이 이상하고.. 아쉬운 건 아쉬운 거고 보내줄 때가 된 건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ㅋㅋ 내 맘대로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인생이 꼭 잘 풀리고 해피엔딩이건 아니잖아요? 

 

오늘 그 시즌3의 끝을 지켜보며 많은 생각이 들었고 저도 또 성장한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시원섭섭한 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