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리뷰

노트북 받침대 써보니 좋은데?

로나님 2021. 9. 7. 22:30

저는 그램 17인치 노트북을 사용 중이에요. 노트북이 있지만 아무래도 데스크톱보다 사용이 조금 불편하기 때문에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 그 불편한 점 중에서 가장 큰 것이 발열 문제였는데요!!! 그램 특성상 발열이 심한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근데 침대 위에서 글을 쓰고 싶어서 노트북을 써야겠더라고요. 발열 문제를 아무래도 해결해야겠다 싶어서 인터넷에 찾아봤어요. 근데 알루미늄으로 된 거치대를 쓰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반신반의하면서 노트북 받침대를 하나 주문했어요!

 

 

저는 텐바이텐에서 ABC 알루미늄 각도조절 노트북 받침대 AP-10을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18900원 주고 샀어요. 높이나 각도 때문에 거치대를 사는 게 아니었기 때문에 가장 튼튼해 보이는 걸로 샀어요. 사실 써보기 전까지 가장 걱정되었던 점이 17인치를 버틸 수 있을까 였거든요. (15.6인치 노트북까지 맞게 설계되었다고 적혀있음) 근데 리뷰에 16인치도 괜찮다고 적혀있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받아서 써본 결과로는 아주 만족입니다. 17인치도 아주 안정적으로 잘 올라가있고요. 무엇보다 발열 부분에서 확실히 도움되는 것 같아요. 예전처럼 발열이 아~~~~주 심하지도 않고 그래서인지 배터리도 더 오래가는 기분이랄까요. 아무튼 너무너무 잘 쓰고 있어요. 올해 산 것들 중에서 가장 만족하는 템인듯해요 ㅋㅋㅋ

 

 

제품이 튼튼하기도 하고 마감도 괜찮고 좋네요. 무게가 완전 가벼운 건 아니지만 들고 다니면서도 쓸만한 것 같아요. 덕분에 밤에 침대 위에서 글 쓸 때도 쓰고 있네요. 노트북 발열 고민하시는 분들은 이 정도 가격이면 한번 시도해볼 만한 것 같아요 추천!